2011년 5월 15일 일요일

제32회 잔메체전


<>
제32회 잔메체전
지난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제32회 잔메체전이 개최되었다. 우천으로 인하여 기상상태가 좋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학우들이 열정적으로 체전에 참여했다. 11일, 12일 이틀간 각 학과 예선경기를 가졌고 13일(금)에는 족구, 씨름, 발야구, 피구, 농구,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남·여 계주의 준결승경기와 결승 경기가 펼쳐졌다. 이번 잔메체전에서는 피구는 소방안전계열·유아교육과가 우승, 족구는 항공해운무역과 우승, 씨름은 소방안전계열·유아교육과 우승, 단체줄넘기와 농구, 발야구는 경찰·경호행정과 우승, 단체줄다리기는 방송엔터테이너·모델계열·방송영상·영화과 우승, 여자계주와 남자계주 모두 경찰경호·행정과가 우승했다.

6개의 종목에서 우승을 거둔 경찰경호·행정과는 종합우승을 거두는 쾌거를 얻었다. 또한 소방안전계열·유아교육과는 종합준우승을, 방송엔터테이너·모델계열·방송영상·영화과는 종합3위를 차지했다. 또 교가 경연대회에서는 스포츠·피트니스과가 1위를, 방송엔터테이너·모델계열이 2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또 체전 중간에 항공비서과를 비롯하여 유아교육과 등 잔메체전에 참가한 모든 학우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랜 시간동안 연습하고 준비한 치어리딩으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그리고 잔메체전 기간 중 마지막 날인 13일에는 이틀 뒤의 스승의 날을 미리 기념하기 위하여 경기 중간에 각 과 학회장들이 학우들을 대표해, 학과장들에게 꽃을 달아주는 행사도 함께 이루어져 더욱 뜻 깊은 잔메체전이 되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